ABOUT 호치민 마사지

About 호치민 마사지

About 호치민 마사지

Blog Article

고급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며 직원들이 친절하고 서비스가 훌흉해 후기, 평점이 높은 곳입니다. 여행의 피로가 누적되었다면 템플리트 스파 앤 사우나에게 여독을 풀어보시기 호치민 마사지 바랍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서비스 룸이 나름 깔끔하고 에어컨도 아주 잘 작동된다.

따뜻한 물이 나오긴 하나 스크럽 할때 얼어 죽을뻔 했습니다. 여기도 우유는 나오는데 그냥 차가운 우유입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서 서비스 룸으로 안내 받고나서 안내직원이 원하는 번호가 있냐고 물어본다.

마사지 룸으로 안내 받았는데 큰 킹사이즈 마사지 베드용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지나치게 룸이 넓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베드 뺴고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렇게 누웠습니다. 여기도 마사지사가 옷을 벗지 않습니다.

(간혹 일본인과 베트남인들도 보이기도 했는데 요즘은 중국인들이 단체로 온다는 소문도 있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전 따뜻한 차와 간단한 스낵을 내어주신다. 간단히 차를 마시고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다.

더러 운건 참습니다. 하지만 냄새는 못 참습니다.. 하하 나 가야돼를 연달아 외치니 아쉬워 합니다. 그러고 가려다가 갑자기  제 볼에 연달아 뽀뽀를 해댑니다. 뭔가 나쁘지 않은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살짝 다시 나는 시큼한 냄새에 하하 굿바이를 외치고 떠났습니다. 호치민은 좀 개방적이라서 그런지 다가오는걸 서슴치 않는다는 느낌입니다.

뭔가하고 훅 들어옵니다...(상상에 맡길게요) 약간 깜놀했어요. 욕조에서부터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그렇게 큰 침대에 누우니 팬티만 입고 올라와서 둘이서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주무릅니다. 주무릅니다. 아니 이건 주무르는것도 아니고 그냥 꼬집는거나 다름없습니다.

스타킹 마사지 시스템은 딸기 때밀이 스파와 같고 거기에 추가로 도킹을 하느냐 마느냐는

Report this page